CS강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취득방법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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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 사 기처럼 똑같은친절한 고객 멘트이제 고객은 더 이상친절만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고객 응대가 어렵거나응대에 자신이 부족하다 느꼈다면? ☑️ 친절을 넘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특별함]을 찾고 싶다면 ☑️ 갑작스러운 클레임이나 컴플레인 상황에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여러분의 기술에 + 가 되는 CS 교육지금 시작합니다!| 17년 현장 노하우로 완성된 CS 교육출처 | 뷰카클래스 CS교육팔로워 8,391명, 팔로잉 7,191명, 게시물 756개 - 유아크헤어 신설 점장 I CS강사(@u.arc_sinseo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미용인 필수, 실전 중심형CS 브랜딩 교육입니다CS 브랜딩 cs교육'>cs교육 교육 | 미리보기요즘 고객의 소비 습관이렇게 바뀐 거 알고 계신가요?합리적 소비➡️선택적 소비가격 혜택이 더 중요원하는 소비에 아낌 없이 투자소비에 확실한 만족을 원함서비스는 선택 요소상품에 대한 만족경험 과정에 대한 만족이제CS의 필수 요소 외에도고객 별 니즈에 맞는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CS의 본질입니다.감정 노동이 아닌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미용실 CS 교육을지금 확인해 보세요! 클래스 미리보기 .CS의 본질을 '태도'에서 찾고, 감정 노동이 아닌'감성 소통'으로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CS의 핵심을 파악합니다.10가지 CS 마인드셋과 구체적인 서비스 태도 구조를 cs교육'>cs교육 배우며적은 에너지로도 고객에게 잊지 못할 '좋은 기억'을 선물하는 방법을 익히게 됩니다..고객의 숨은 니즈를 읽는 '질문의 기술'부터 시작해시술 후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노하우를 배우고오직 뷰카 수강생만 확인할 수 있는미용실 응대 필수 멘트가 담긴 QR코드는 물론클레임과 컴플레인의 차이를 cs교육 명확히 이해하여체계적인 위기 응대법까지 알려드립니다..변화된 고객의 정보 습득 방식과소비 트렌드를 이해하고미용인으로서 나만의 'CS철학'을 정립하는 시간을 가집니다.SNS를 '나에게 맞는 고객'이 찾아 오게 하는기회의 공간으로 활용하는 전략을 배우며나의 키워드에 맞는 말투와 cs교육'>cs교육 행동, 스토리텔링 팁 등퍼스널 브랜딩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고객 응대가 어렵거나 자신감이부족한 디자이너-• 매장에서 친절 이상의 서비스를고민하는 인턴-• 나의 이미지와 태도를 일관되게관리하고 싶은 미용인-• 클레임&컴플레인 해결 방법을고민하는 관리자형식적인 친절보다일관된 태도와 진심으로견고한 신뢰를 쌓고평생 고객으로 만들어 보세요!안녕하세요. 유아크헤어 전지점 CS &매장 관리자그리고 CS 강사로 활동 중인 신설입니다.저는 17년간의 미용 경력과꾸준한 매장관리 경험을 통해 얻은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형식적인 친절’보다 ‘태도의 일관성’을 중심으로 한실전 CS교육을 진행합니다.정해진 cs교육'>cs교육 메뉴얼을 그대로 따라하는일률적인 CS가 아닌나에게 맞는 표현과 방식으로고객과 진심을 나누는 서비스 과정을 만드는 것이목표입니다.이 강의에서는 고객의 감정선에 공감하고태도로 신뢰를 쌓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다룹니다.진심이 기술이 되는 순간그 특별한 변화를 함께 경험해 보세요.;미용실 매장 서비스를 향상 시킬 CS교육을 비롯한100여 개의 미용교육을 하루 1500원에 무제한으로 수강하고 싶다면?뷰카 앱에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구글 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에서 '뷰카'검색 후 다운로드,현재 모바일로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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